별빛하나 2005.05.31 14:01 조회 8339

먼저 크라비는 팡아 위쪽에 있는 아름 다운 지역 입니다. 다이아몬드 리조트는 크라비 해변가에 위치한 아담한 리조트 이구요.
먼저 가시는 방법은 방콕에서 크라비행 버스를 사용 푸켓 까지 항공으로 가서 팡아 통해 크라비 까지 자동차로 가는 방법 입니다. 저는 자동차로 13시간을 운전해서 간 적이 잇습니다. 숙박료금은 비교적 저렴 합니다. 1000~1700 바트 정도.
단, 다이아몬드 리조트는 태국인이 많습니다. 따라서 모든 분위기가 외국인 관광객 보다는 태국인 내국인 관광객 우선으로 되어 있더군요. 아주 훌륭한 5성급 리조트는 아니지만 편안하게 아름다움과 휴식을 즐길수 잇는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6월~9월 사이는 성수기가 아니니까 할인 혜택도 받고 굳이 부킹 안하시고 가셔도 방이 많을 겁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박정현님이 쓰신글
--------------------------------
쓰나미 피해를 입은 귀국의 국민들에게 안타까움 마음을 전하며, 인간적인 동정심을 느낍니다. 2005년 6월 ~9월 경 끄라비의 다이아몬드 리조트에 가고 싶습니다. 3박4일 정도 예상하고 있으며, 성인4명 어린이 2명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태국의 아름다운 해변을 많이 알고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태국에 대해서 잘 모르다보니 관광상품외에는 갈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좀더 태국을 잘 알고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곳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정보 바랍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