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랜드 업데이트

THAILAND International Kite Festival
◎장소 : Army Non Commissioned Officer School, Hua Hin, Prachuap Khiri Khan
◎날짜 : 23-25 March, 2018

    Fancy Kite Show(아름다운 연의 공연)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의 전문 연 날리기 20여개의 팀이 참가하며, 100여개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연들은 거대하며 아름답고 기하학적인 모습을 하고 있고, 특별히 제작된 슈퍼히어로나 만화 캐릭터의 모습을 하고 있는 연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과 함께 연의 혁신적인 공연, 고속 비행기술을 보여주는 스턴트 연날리기도 볼 수 있습니다.

    Chula and Pak Pao Show
Pi Phat 앙상블과 함께 독특한 태국연이 하늘에서 춤추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Kite Exhibition (연 전시회)
재미있는 태국 연 이야기를 최첨단 기술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Kite Art Fun and DIY Activities 
-    Kite Kid Paint : 연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연에 그림과 색칠을 하는 활동.
-    Do it Yourself :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작품을 참조하는 활동.
-    Boomerang Workshop : 부메랑을 만들고 던지는 방법을 배우는 활동.

    Wind Garden(바람의 정원) 
바람에 따라 움직이는 연, 터빈, 모빌, 종들로 땅을 꾸미는 활동으로 전문가들이 꾸민 ‘바람의 정원’ 을 볼 수 있습니다.

    Family Fun Kite(가족 놀이 연)
가족이 함께 연 날리기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제공합니다. 

    Ringside Kite Tour
관람객들을 위해 연날리기를 직접 보고, 연에서 가까운 자리에 머무를 수 있으며, 세계적인 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Food Trucks and Music
후아힌의 유명 메뉴를 판매하는 이동식 캐러밴 형태의 푸드 트럭이 운영됩니다. 또한 Prachuap Khiri Khan의 커뮤니티 삽들은 유용한 제품들과 장신구 그리고 수공예품들을 판매합니다